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양배추즙 효능 110ml 채운 제주산 즙으로 ..

잠을 하루에 8시간 이상씩숙면하는데 출근만 하면왜 이렇게 피곤한지 모르겠어요.퇴근하고 집에 오면 TV 보고잠자는 일상이 전부인데몸이 예전 같지 않은걸느끼니까 너무 집에서게으르게 시간을보내는 것보다 조금 더활동적인 운동을시작하기로 했어요.운동을 시작하면서챙겨 먹어야 할 건강제품도 하나 있으면 좋겠죠?그래서 얼마 전부터 눈여겨본양배추즙 효능을 보고이 채소와 관련 있는제품을 찾아보기로 했는데요.먼저 이런 건강즙을 먹기 전에운동부터 뭐 할지 정해야 했어요.개인적으로는 마음먹어야지 실행이 되는 헬스 같은 운동보다는조금씩 운동의 강도를높여갈 수 있는 스포츠를 선택했는데요.


>


가까운 공원에서 운동을시작하다가 사람들이물 대신 챙겨 먹는건강즙이 있다고 해서저도 자연스럽게먹어보게 되었어요.팩 뒷면에 적혀있는성분표만 읽어봐도첨가물 없이 제주도에서재배한 채소를 사용해서정제수만을 섞어만든 걸 알 수 있었는데웬만히 건강즙을즐겨 먹는 분들에게는이미 유명한 곳이었네요.그래서 우연히 얻어먹은빨간 양배추 브로콜리 즙을먹고 나서부터 저도 집에 가서인터넷을 통해 폭풍 검색해서알아보게 되었는데 이미이곳은 채소를 직접 농사짓고농사지어 수확한 채소로즙을 만드는 곳이었어요.어떻게 이렇게 한 번에가능할 수 있을까?


>


라는 생각에 좀 더 구체적으로만드는 과정을 살펴봤는데요제가 평소에 건강에관련된 제품들은 영양제를비롯해서 챙겨 먹는 성격이아니었기 때문에 기왕꾸준하게 먹을까정확한 제품의 정보를알고 먹고 싶었거든요.그래야 양배추즙 효능도고스란히 얻을 수 있고요.즙의 주 재료로 사용되는채소들을 정성껏 수확하고즙으로 가공해서 만들기 때문에첨가물이 전혀 안 들어가지만그 대신 유통기한이 짧을 수밖에 없어요.근데 가만히 생각해보면보통 가공되어 나오는 채소의즙이나 과일즙들은 유통기한이방부제 처리를 해서 2-3년이 기본이거든요.뭐 오래오래 두고 먹는 차원으로보면 좋겠지만 그만큼 불필요한방부제나 여러 합성 재료들이들어갔기 때문에 보존력이길수밖에 없어요.


>


그래서 이 제주도 농원에서만든 건강즙의 유통기한이1년임에도 그리 짧게 느껴지지 않았어요.왜냐면 하루에 2포씩 한 달간먹으면 75포 한 박스 금세 먹거든요.그래서 이번에 양배추즙 효능을위해서 2박스 더 추가로 샀는데제 인생을 다시 뒤돌아보면이 제주산 양배추즙을 먹고 나서와먹고 난 후의 몸 상태가 확연히 달라요.그 정도로 몸도 쌩쌩해지고예전에는 볼 수 없었던밝은 에너지까지 생겼거든요.좋은 재료에서 나오는 성분들이몸 안에 고스란히 들어가다 보니예전같이 즐겨먹었던 피자나햄버거 치킨 같은 고칼로리음식을 절로 피하게 되네요~


>


끊을 수 없을 것 같던인스턴트 음식들을 멀리하게된 건 제 스스로도 신기하지만그만큼 제주산 빨간 양배추브로콜리 즙으로 효과를톡톡히 봤기 때문에요.원래 브로콜리는 다들알다시피 비타민을 비롯해서셀레늄, 마그네슘, 칼슘, 인,설포라판 등 다양한 영양성분이들어있잖아요.거기에 빨간 양배추는안토시아닌부터 비타민C, U, K그리고 베타카로틴까지음식에서 채울 수 없는영양가가 많은 성분들이들어있기 때문에 이두가지를함께 먹을 때는 훨씬 더좋은 효능을 기대해 볼 수 있어요.그래서 제주도 한림읍에서 해풍 맞은 채소를 유기질 퇴비로정성껏 농사짓고 통째로즙을 내기 위해서 세척만 3번 이상을 거친답니다.그 이후 세척만큼이나 중요시되는 것이바로 추출방식인데요.기압 100도 내외로 맞춘온도가 중저온 이 되어야지영양소 유실 없이 만든 빨간 양배추 브로콜리 즙을 먹을 수 있어요.


>


원래 가공만 하는 곳이면단계별로 어려울 게 없었지만직접 우리 가족들이 먹는 즙을만드는다는 마음으로안에 들어가는 채소도 직접유기질 퇴비를 먹여 건강하게재배하고 중저온의 상태로천천히 5시간 이상끓여내니까 더 건강한즙을 챙겨 먹을 수 있었네요.즙을 포장할 때도 잘 터지지않게끔 진공포장되어 나오기 때문에배송 중에 터지거나 제품이손상될 일도 없어요.저도 처음에 박스 포장 2개로겹쳐서 왔길래 내가 중요한제품을 주..문했나? 싶을 정도로박스 포장도 튼튼하게 포장되어왔거든요.1차 외피 박스로 하나 크게 박스 포장으로되어오고 그 안에 2차 내피 박스가있어서 선물하실 분들은 그대로1차 외피 박스만 벗겨서 주시면 될 것 같아요.​


>


왜냐면 박스에 손잡이가 달려있어서굳이 다른 포장을 하지 않아도무척이나 고급스러워 보이거든요.용량도 타사 제품들은 원래 50ml,그리고 70ml 많아도 100ml로포장되어서 나오는데이곳은 110ml로 진공포장되어 나와요.저렴한 재질인 비닐 파우치가 아니라내용물을 언제든 잘 지켜내기 위해멸균과 소독처리가 된위생 알루미늄 파우치에 담겨와요.곧 있으면 기온이 더 올라가고더워질 텐데 이렇게 알루미늄파우치에 즙이 담겨있어야햇빛이 투과되는 것도 막아주고안전하게 어디서든 먹을 수 있거든요.


>


차갑게 해서 먹으면 더 맛이 좋아진다는후기들도 많았지만 첨가물 없이만들어서 그런지 그냥 배송 온그대로 포장만 뜯어서 먹기에도맛이 참 좋았어요~양배추즙 효능 쉽게 얻을 수없다고 생각했지만 이 농원에서만든 제품으로 시작하니까몸이 변화하는 게 조금씩 느껴지는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