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을 하루에 8시간 이상씩숙면하는데 출근만 하면왜 이렇게 피곤한지 모르겠어요.퇴근하고 집에 오면 TV 보고잠자는 일상이 전부인데몸이 예전 같지 않은걸느끼니까 너무 집에서게으르게 시간을보내는 것보다 조금 더활동적인 운동을시작하기로 했어요.운동을 시작하면서챙겨 먹어야 할 건강제품도 하나 있으면 좋겠죠?그래서 얼마 전부터 눈여겨본양배추즙 효능을 보고이 채소와 관련 있는제품을 찾아보기로 했는데요.먼저 이런 건강즙을 먹기 전에운동부터 뭐 할지 정해야 했어요.개인적으로는 마음먹어야지 실행이 되는 헬스 같은 운동보다는조금씩 운동의 강도를높여갈 수 있는 스포츠를 선택했는데요.
>
가까운 공원에서 운동을시작하다가 사람들이물 대신 챙겨 먹는건강즙이 있다고 해서저도 자연스럽게먹어보게 되었어요.팩 뒷면에 적혀있는성분표만 읽어봐도첨가물 없이 제주도에서재배한 채소를 사용해서정제수만을 섞어만든 걸 알 수 있었는데웬만히 건강즙을즐겨 먹는 분들에게는이미 유명한 곳이었네요.그래서 우연히 얻어먹은빨간 양배추 브로콜리 즙을먹고 나서부터 저도 집에 가서인터넷을 통해 폭풍 검색해서알아보게 되었는데 이미이곳은 채소를 직접 농사짓고농사지어 수확한 채소로즙을 만드는 곳이었어요.어떻게 이렇게 한 번에가능할 수 있을까?
>
라는 생각에 좀 더 구체적으로만드는 과정을 살펴봤는데요제가 평소에 건강에관련된 제품들은 영양제를비롯해서 챙겨 먹는 성격이아니었기 때문에 기왕꾸준하게 먹을까정확한 제품의 정보를알고 먹고 싶었거든요.그래야 양배추즙 효능도고스란히 얻을 수 있고요.즙의 주 재료로 사용되는채소들을 정성껏 수확하고즙으로 가공해서 만들기 때문에첨가물이 전혀 안 들어가지만그 대신 유통기한이 짧을 수밖에 없어요.근데 가만히 생각해보면보통 가공되어 나오는 채소의즙이나 과일즙들은 유통기한이방부제 처리를 해서 2-3년이 기본이거든요.뭐 오래오래 두고 먹는 차원으로보면 좋겠지만 그만큼 불필요한방부제나 여러 합성 재료들이들어갔기 때문에 보존력이길수밖에 없어요.
>
그래서 이 제주도 농원에서만든 건강즙의 유통기한이1년임에도 그리 짧게 느껴지지 않았어요.왜냐면 하루에 2포씩 한 달간먹으면 75포 한 박스 금세 먹거든요.그래서 이번에 양배추즙 효능을위해서 2박스 더 추가로 샀는데제 인생을 다시 뒤돌아보면이 제주산 양배추즙을 먹고 나서와먹고 난 후의 몸 상태가 확연히 달라요.그 정도로 몸도 쌩쌩해지고예전에는 볼 수 없었던밝은 에너지까지 생겼거든요.좋은 재료에서 나오는 성분들이몸 안에 고스란히 들어가다 보니예전같이 즐겨먹었던 피자나햄버거 치킨 같은 고칼로리음식을 절로 피하게 되네요~
>
끊을 수 없을 것 같던인스턴트 음식들을 멀리하게된 건 제 스스로도 신기하지만그만큼 제주산 빨간 양배추브로콜리 즙으로 효과를톡톡히 봤기 때문에요.원래 브로콜리는 다들알다시피 비타민을 비롯해서셀레늄, 마그네슘, 칼슘, 인,설포라판 등 다양한 영양성분이들어있잖아요.거기에 빨간 양배추는안토시아닌부터 비타민C, U, K그리고 베타카로틴까지음식에서 채울 수 없는영양가가 많은 성분들이들어있기 때문에 이두가지를함께 먹을 때는 훨씬 더좋은 효능을 기대해 볼 수 있어요.그래서 제주도 한림읍에서 해풍 맞은 채소를 유기질 퇴비로정성껏 농사짓고 통째로즙을 내기 위해서 세척만 3번 이상을 거친답니다.그 이후 세척만큼이나 중요시되는 것이바로 추출방식인데요.기압 100도 내외로 맞춘온도가 중저온 이 되어야지영양소 유실 없이 만든 빨간 양배추 브로콜리 즙을 먹을 수 있어요.
>
원래 가공만 하는 곳이면단계별로 어려울 게 없었지만직접 우리 가족들이 먹는 즙을만드는다는 마음으로안에 들어가는 채소도 직접유기질 퇴비를 먹여 건강하게재배하고 중저온의 상태로천천히 5시간 이상끓여내니까 더 건강한즙을 챙겨 먹을 수 있었네요.즙을 포장할 때도 잘 터지지않게끔 진공포장되어 나오기 때문에배송 중에 터지거나 제품이손상될 일도 없어요.저도 처음에 박스 포장 2개로겹쳐서 왔길래 내가 중요한제품을 주..문했나? 싶을 정도로박스 포장도 튼튼하게 포장되어왔거든요.1차 외피 박스로 하나 크게 박스 포장으로되어오고 그 안에 2차 내피 박스가있어서 선물하실 분들은 그대로1차 외피 박스만 벗겨서 주시면 될 것 같아요.
>
왜냐면 박스에 손잡이가 달려있어서굳이 다른 포장을 하지 않아도무척이나 고급스러워 보이거든요.용량도 타사 제품들은 원래 50ml,그리고 70ml 많아도 100ml로포장되어서 나오는데이곳은 110ml로 진공포장되어 나와요.저렴한 재질인 비닐 파우치가 아니라내용물을 언제든 잘 지켜내기 위해멸균과 소독처리가 된위생 알루미늄 파우치에 담겨와요.곧 있으면 기온이 더 올라가고더워질 텐데 이렇게 알루미늄파우치에 즙이 담겨있어야햇빛이 투과되는 것도 막아주고안전하게 어디서든 먹을 수 있거든요.
>
차갑게 해서 먹으면 더 맛이 좋아진다는후기들도 많았지만 첨가물 없이만들어서 그런지 그냥 배송 온그대로 포장만 뜯어서 먹기에도맛이 참 좋았어요~양배추즙 효능 쉽게 얻을 수없다고 생각했지만 이 농원에서만든 제품으로 시작하니까몸이 변화하는 게 조금씩 느껴지는데요?
>